기초대사량 높이는 방법

다이어트 성공을 해서 멋진 몸매를 갖는것은 많은 분들의 소망일텐데요.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기초대사량을 놓고 생각할수가 없습니다. 기초대사량이란, 숨만쉬고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감량되는 애너지량을 말합니다. 심장이 뛰거나 숨을 쉬거나 등의 생체애너지의 총합을 말하는것입니다. 물론, 근육이 소모되는 애너지까지 말입니다. 20대 여성 기준으로 사람에 따라서 기초대사량이 300Kcal 이상 차이가 나는 경우도 있으니,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싶으시다면 일단 기초대사량을 올려두는것이 좋습니다. 기초대사량 높이는 방법 몇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기초대사량 높이는 방법 첫번째!

좋은 수면은 기초대사량을 높이는것에 도움이 됩니다. 단지, 잠만 자는것으로 기초대사량이 높아질것이라는 것은 납득하기 어려운 일일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깊은 잠에 빠졌을때에 근육과 세포의 합성이 촉진되며, 자율신경계의 밸런스가 조절되서 기초대사량이 높아지게 됩니다. 간단히 적자면, 인체의 피로를 해소시키는 과정에서 기초대사량을 보다 원활하게 유도하므로서 신체에 애너지를 공급하는 작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기초대사량 높이는 방법 두번째!

꾸준한 운동이 중요합니다. 기초대사량에 많은 영향을 주는것은 근육량입니다. 지방은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애너지를 거의 소모시키지 않습니다. 하지만, 근육은 생체애너지를 상당히 많이 잡아먹지요. 만약, 1.35kg정도의 근육의 질량을 늘려준다면 7% 기초대사량이 증가하는 효과를 볼수 있다고 합니다.



기초대사량 높이는 방법 세번째!

체온을 높혀주는것도 기초대사량에 도움이 됩니다. 단지, 체온을 높혀주더라도 신진대사 기능이 증가되기 때문에 인체의 애너지 사용량이 증가되는 효과를 볼수 있게 됩니다. 결과적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것이지요 !



기초대사량 높이는 방법 네번째!

마음가짐이 중요합니다. 왜 마음가짐이 기초대사량과 관련이 있느냐는 생각이 들수도 있겠습니다. 인체를 움직이는것은 결국 나 자신이라는 사실을 잊으면 안됩니다. 마음에 힘이 넘치고 자신감을 갖고 있다면, 인체도 그에 따라서 반응하고 기초대사량을 올리는 작업을 시작하게 됩니다. 생각도 기초대사량에 영향을 주는것입니다.




물론,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수많은 여성분들중에서는 자력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자력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하는것은 굉장히 어려운 일입니다. 단순히, '먹는 칼로리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하면 살이 빠진다' 라는 원리가 말처럼 쉬운것만은 아니니 말입니다. 만약, 이번에는 꼭 다이어트에 성공해야 하는 이유가 있기 때문에 주저할 시간이 없는 분이시라면, 다이어트 프로모션을 추천해드립니다. 신규 다이어트 프로모션중에서 상당히 높은 확률로 다이어트에 성공할수 있는 '수면 발효 줄기세포 다이어트 프로모션'이 있습니다. 해당, 프로모션을 이용해보신다면 다이어트 성공도 남의 이야기만은 아닐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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